🌿 숲체험 클래스 "치유의 숲" 2회기 활동소식 🌿
페이지 정보

본문
숲체험교실 2회기가 자연 속에서 즐겁게 진행되었습니다 😊
이번 회기에서는 뽕잎찐빵 만들기 활동을 통해
직접 반죽을 만지고 모양을 만들어보며
먹거리에 대한 흥미로운 경험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🍞✨
이어 통통열차를 타고 들판을 달리며
시원한 바람과 함께 자연의 풍경을 느끼고 🚂🌾,
다양한 종류의 흙과 동물을 탐색하며
땅속 생물에 대해 알아보는 활동도 진행하였습니다 🐛🌱
오감으로 자연을 경험하고,
몸을 마음껏 움직이며 즐기는 야외활동을 통해
참여자 모두에게 웃음이 가득한 신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😊✨
* 본 교육은 산림청, 한국산림복지진흥원, 복권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복권기금으로 진행됩니다.
- 이전글🌷 어머니 자조모임 B(목요반) 3회기 활동소식 🌷 26.04.28
- 다음글🌿 당사자 자조모임 '비타민크루' 3회기 활동소식 🌿 26.04.2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